블랭크코퍼레이션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integrity fair play rule

상식이 통하는
회사를 만듭니다.

우리는 블랭크 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하지만, 이익과 성장에만 초점을 맞춰 사업을 영위하진 않을 것입니다. 블랭크 정신의 핵심은 개인과 회사뿐 아니라, 사회적 차원에서 윤리적 책임을 다해 바르게 성장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윤리강령(integrity fair play rule)은 회사의 성장 과정에서 구성원 모두가 경험할 수 있는 윤리적 딜레마를 올바르게 헤쳐나가도록 돕기 위해 마련하였습니다.

윤리강령

프로

1. 프로 존중
모든 경영 활동은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며 프로에 대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합니다. 모든 블랭크인이 업무에 대한 보람과 회사 생활의 행복을 느끼며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 제도와 근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프로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제도를 마련하고 이와 관련한 국제기준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2. 합리적이고 공정한 대우
블랭크와 프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평가는 심도 있는 업무를 위해 타인과의 경쟁구도가 아닌 절대평가로 능력과 성과에 따라 합리적으로 평가 및 보상합니다. 장기적 관점의 인재 육성을 위해 프로에게 업무수행에 필요한 학습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기계발 활동을 권장 및 지원합니다.

협력업체

1. 동등한 위치의 동반자
사업 목적에 적합한 협력 업체를 선정할 때는 공정하고 합리적인 기준을 적용하며 이행 과정과 품질 등의 평가는 동일한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든 거래는 동등한 위치에서 이루어지며 거래상의 우월한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부당 행위도 하지 않습니다.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협력 업체를 전략적 동반자로 인식하며 공동의 이익과 공동의 발전을 추구합니다.
2. 협력업체 정보 보호
협력업체의 정보와 영업비밀은 동의가 있거나 법률상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으며 타사의 비공개 정보나 영업비밀을 부당한 방법으로 취득하거나 활용하지 않습니다.

고객

1. 고객을 위한 가치
블랭크의 성장은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찾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을 줄 수 있는 새롭고 진정한 가치를 지속해서 창출합니다.
2. 고객존중
항상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귀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과 하나 됨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3. 고객보호
고객과 관련된 정보 및 명예, 지적 재산의 소중함을 알고 철저히 보호합니다.

사회

1. 법규와 사회규범의 준수
사업 활동을 영위하는 국내외 모든 지역의 제반 법규와 사회규범 및 회계기준 등을 준수하고 지역사회의 문화와 상거래 관습을 존중합니다. 인권 및 환경 관련 국제기준 및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2. 사회발전 및 건전한 문화 창달에 기여
고용의 창출과 조세의 신고납부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블랭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사회·문화적 유해성 여부를 고려하고 청소년을 보호하는 등 경영 활동 과정에서 지역사회의 건전한 문화 형성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고객, 협력업체, 프로 등 사회의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해 나이, 성별, 인종, 종교, 지역, 신체적 조건 등의 어떠한 이유로도 차별하거나 편견을 갖지 않습니다. 삶의 질을 높여주는 지속적인 가치 창출을 통해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며 사회공헌 활동 및 교육, 문화, 복지사업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