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evolving
commerce

다수의 브랜드 및 IP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커머스 기업

블랭크는 감도 높은 상품 기획 및 콘텐츠 마케팅을 기반으로 리빙,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와 IP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직접 론칭, 육성하며 대형 콘텐츠 사의 IP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IP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끊임 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시대,
어떤 브랜드여야 할까?

블랭크는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고객에게 임팩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신뢰와 감정을 쌓기 위한 도전을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감도 높은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몰브랜드를 구현하여 콘텐츠 기반으로 팬덤을 키우고,
옴니 채널의 글로벌 커머스로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Disney와 Pixar, Universal Studio 등 다양한 IP를 활용한 브랜드 및 자체 IP를 개발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합니다.

  • BRAND
  • X
  • IP
  • CONTENTS
  • GLOBAL

블랭크가 찾는
상생의 가치

제조사와 같이
우리는 좋은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잠재력을 가진 제조업을 발굴하고, 그들의 제품을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고민이 단발성이 되지 않도록,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가치를 만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직원과 같이
회사는 이익을 위한 집단이지만, 개개인이 모여 만듭니다. 사람은 회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개인의 성장은 곧 회사의 성장입니다. 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회사는 파트너로서 개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식이 통하는 회사를
만듭니다.

우리는 블랭크 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하지만, 이익과 성장에만 초점을 맞춰 사업을 영위하진 않을 것입니다. 블랭크 정신의 핵심은 개인과 회사뿐 아니라, 사회적 차원에서 윤리적 책임을 다해 바르게 성장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윤리강령보기   

contact us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9, 한빛빌딩


싱가폴

36 Robinson Rd Singapore 068877 #03-102. blank Corp.

tel 65)9685 7344

타이완

No. 51, Section 2, Jilong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tel 886)02-8738-2221

tel 886)02-8732-8008

홍콩

19/F, Cityplaza three, 14 Taikoo Wan Road, Taikoo, HK, blank Corp.

tel 852)6591-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