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자체 제작 웹예능 ‘스테이 바디럽’ 시리즈 공개! > news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블랭크코퍼레이션

news

[언론보도]

바디럽, 자체 제작 웹예능 ‘스테이 바디럽’ 시리즈 공개!

2020.12.15

전신영

본문

-      유튜브 공식 채널서 샘 해밍턴 부자엑소 카이 출연하는 웹예능 선보여

-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이들에게 힐링과 안전한 습관 중요성 전달하는 내용

-      매주 화목요일 오후 7시 반 스튜디오 바디’ 채널에서 공개 예정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자체제작 웹예능 ‘스테이 바디’ 시리즈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바디은 길어지는 코로나19 확산에 지친 이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공유하고깨끗한 물 사용과 손 씻기 등 안전한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

 

스테이 바디에는 샘 해밍턴과 윌리엄벤틀리 형제그룹 엑소(EXO)의 카이가 출연한다.

 

힐링 여행을 주제로 하는 이번 콘텐츠에는 도시를 벗어나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길 예정이다윌벤저스와 엑소 카이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식사 준비샘 해밍턴의 낚시 도전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등 한적한 시골 마을을 만끽하는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스테이 바디은 매주 화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바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바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튜디오 바디’ 채널에서 8월 중순부터 방영된 퓨어썸 유치원은 현재 최고 조회수 208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스테이 바디’ 시리즈는 어려운 시국이지만 잠시 멈추고 자신을 사랑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으로도 나를 사랑하는 시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디 2017년 론칭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비밀필터 등 깨끗한 물 사용을 위한 워터(WATER)라인홈케어스프레이손세정제 등 청결한 생활을 위한 라이프(LIFE) 라인까지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